제품상식

뒤로가기
제목

오메가3는 혈중 중성지질(콜레스테롤)개선 / 혈행개선

작성자 대표 관리자(ip:)

작성일 2014-05-02 09:39:18

조회 577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오메가3(Omega3)란 주로 등푸른생선이나 연어 등에서 추출될 수 있는 고도의 불포화 지방산으로 서 DHA와 EPA가 그 주성분을 구성하고 있습니다.


지방에는 4가지 유형이 있는데 콜레스테롤 포화지방 단일불포화지방 고도불포화지방 이 그것입니다. 



 

일부 지방류의 경우 과다하게 섭취하면 건강에 해롭지만 고도불포화지방에 속하는 것으로써 '오메가3' 라 불리는 지방은 인체에 무해할 뿐만 아니라 오히려 건강에 필요한 필수 성분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.



 

미국심장협회 (AHA) 는 지난 해 최소한 주 2회 정도는 연어나 참치를 먹도록 권유한 바 있는데 이는 특히 참치. 연어등 어유가 풍부한 생선에 '오메가3' 지방이 많이 함유돼 있기 때문입니다. 

협회가 일반적인 지침을 벗어나 이 처럼 특정 식품을 권유한 것은 처음 있는 일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.



 

오메가3는 심해 냉수 연어에서 추출하였으며 필수 지방산인 EPA/DHA가 함께 첨가되어 체내의 콜레스테롤을 적정량 유지하고 동맥순환을 유연하게 하여 심장병 예방과 개선에 아주 좋습니다. 

또한 천연 토코페롤인 비타민 E의 도움으로 체내에서 부드럽게 흡수됩니다.


특히 심장/동맥질환을 가지고 계신분이나 그런 증상을 나타내시는 분께 권해 드립니다.



 

( Omega-3와 심근경색 )

 


관상동맥이 막혀서 혈액순환이 단절되어 조직세포가 괴사되는 심근경색증은 콜레스테롤 중성지방의 증가가 주된 원인이다.

 



Omega-3는 혈중콜레스테롤 및 중성지방의 수준을 낮추며 혈전을 방지하고 동맥의 탄력을 높혀 주어 혈액의 순환을 왕성하게 한다.

 

 

 

( Omega-3와 동맥경화증 / 혈전증 / 고혈압 )


 

Omega- 3는 혈소판 응집억제 작용과 혈관확장 작용에 도움을 주어 혈전을 방지하고 고혈압을 낮추는 효과가 있으며 동맥의 탄력성을 높혀 주어 동맥경화를 사전 방지할 수 있고 혈중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을 낮추는 작용을 하여 고지혈증을 동시에 예방할 수 있다.

 

 



( Omega-3와 간장장애 )

 

간장의 혈류를 개선하여 간장의 지방대사를 원활히 하는 작용이 있어 콜레스테롤이나 중성지방이 조직에 축적되는 것을 방지한다. 또한 간장의 조직세포에 맑고 깨끗한 혈액을 공급함으로써 간의 기능장애를 개선한다.



 

 

( Omega-3와 암/당뇨 )


 

암세포는 혈액순환이 왕성한 장소에서는 증식되기 어려우며 혈전을 방지하고 혈액순환을 개선하여 인슐린을 분비하는 췌장이나 베타세포로의 인슐린 원료수송과 베타세포로부터의 인슐린 분비작용을 원활하게 하여 당뇨병치료에 도움을 준다. 


 

 

링크된 주소로도 확인해 보세요

자세한 설명이 더 있어요~^^

 

 

 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